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맛집 후기

[방이동 맛집] 한우 특수부위 육사시미 칠백식당 :: 마이자몽

by 마이자몽 🌻♚ 2019. 12. 31.

방이동 칠백식당

나는 맛집이 가득한 방이동을 매우 좋아한다. 특별한 날 스테이크?? 썰어먹는 분위기?? 보다는 화로 앞에서 질 좋은 고기를 포차나 술집 느낌?? 을 매우 좋아한다 ㅋㅋ. 양갈비 먹으러 징기스를 갈까... 깍둑연탄가서 육사시미에 먹기 편하게 나오는 소고기를 먹으러 갈까.... 고민하던 중 알게 된 새로운 맛집?? 육사시미와 한우 특수부위 최강 맛집! 칠백식당!!

 

오늘의 목표는 한우보다는 육사시미!?ㅋㅋ 그래서 일단 육사시미는 필수로 시키고 한우 모둠을 주문했어요. 칠백식당의 한우 모둠은 살치살, 갈비살, 갈비덧살 이렇게 3가지 특수부위를 주는데... 일찍 가면 등심을 맛볼 수 있어요. 선착순으로 등심이 소진될 때까지 한우 모둠에 등심이 포함되고 이후에는 다른 부위로 나온다고 하네요! 깍두기 이모님 손맛 ㅋㅋㅋ

 

역시 특별한 날에는 이런 포차 느낌의 테이블이 좋음. 반찬에는 다른 식당과는 조금 다르게 고추 된장무침?? 요거 나오고 한우 육사시미를 주문하면 양념장을 주시는데 이거 진짜 존맛탱.

 

제가 고기를 진짜 좋아하는데 육사시미는 원래 잘 안 먹는??? 뭔가 생고기를 먹는 그런 느낌?? 살짝의 비린내? 때문에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여기 칠백식당은 비린내도 하나도 안 나고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이 양념장!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육사시미 말고 나중에 한우 구워 먹을 때도 막 더 달라고 해서 찍어먹고 ㅋㅋ 맵지 않고 달달하니 고기와 잘 맞는 소스!!!

 

소스 이외에도 절인 깻잎?? 에 싸 먹어도 맛있고 육사시미에 눈을 뜨게 해 줬네요 ㅋㅋㅋ

 

육사시미를 다 해치운 후에!! 주문한 한우 모둠 2인분!!! 사진에서부터 느껴지겠지만.... 이게 불위에 구워진다면 왠지 모르게 구겨질 것 같은 진실의 미간....

 

먼저 살치살부터!

 

굽굽

 

고기 먹을 준비는 완료!!! 한우의 맛을 더 풍부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주기 위한 소주!!! 진로보다는 소주가 당기는 날!?

 

소주 한 잔에 한우를 녹차소금에!! 살짝 찍하고 입속으로 넣으면!! 역시 구겨졌음 진실의 미간! 등심이나 안심을 먹을 때는 큼지막한 고깃덩어리가 크게 입속으로 들어왔을 때의 포만감?? 을 많이 느껴진다고 하면 살치살은 상대적으로 얇지만 더 많이 느껴지는 육즙!? 육즙 쓰나미 같은 느낌?? ㅋㅋ 그냥 최대한 오래 고기를 씹으면서 육즙을 계속 생성해내고 싶은 느낌?ㅋㅋㅋ

 

 

살치살 다음 갈비살과 갈비덧살 굽굽!!

 

나는 고기를 참 좋아한다... 절대 인원수만큼으로 끝내지 못하는 어렸을 때부터 끊지 못한 습관? ㅋㅋ 2명이서 2인분은 아니지~~! 육사시미도 먹었으니까 1인분만 더 시키자.. 위에 2인분 사진이랑 비교했을 때 1인분!! 매번 1인분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양껏 150g 나온 듯!? 고기 양을 속이는 집은 3대가 망한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는 육즙 쓰나미!!!! 좋아!!!!

 

 

오랜만에 한우를 먹어서 그런 건지... 굉장히 만족한 식사를 했어요 ㅋㅋ. 방이동 맛집 리스트에 추가!!! 언젠가 방이동 맛집 베스트로 정리를 해야겠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