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맛집 후기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파스타 오므라이스 빠레뜨 한남 :: 마이자몽

by 마이자몽 🌻♚ 2020. 1. 2.

빠레뜨 한남

파스타 잘하는 집. 오므라이스 잘하는 집. 그 가끔 TV에서 보면 오므라이스 할 때 위에 계란 오믈렛 같은 거? 올리기 칼로 가운데 쭉 가르면 양쪽으로 계란이 펴지는? 그런 오므라이스 파는 집! 다른 것보다 가운데 칼로 가르는 것을 해보고 싶었어요.

 

송리단길 말고 이태원이랑 가로수길에 먼저 생기고 송리단길은 나중에 생겼네요. 평소에는 줄 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저희는 운 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역시 양적은 파스타 집이다 보니 남남 테이블은 거의 없네요ㅋㅋㅋ. 구석 쪽에 아빠와 아들 테이블이 있었는데 보고 훈훈하네요 ㅋㅋ

 

 

다른 테이블들을 둘러봤을 때 거의 모든 테이블이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저희도 애초에 목적이 빠레뜨파스타와 오므라이스여서 세트메뉴와 사이드로 빵을 추가했어요! 파스타 수프에 빵 쓱쓱 찍어먹는 게 진리!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시그니처 메뉴 빠레뜨 파스타부터!

 

음식 사진 찍느라 바쁜 사이 나온 오므라이스!

 

빨리 먹고 싶은 생각에 놓친 우삼겹 샐러드의 단독 사진...ㅋㅋㅋㅋ.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음. 이제 제대로 먹방 시작!!

 

한남 빠레뜨는 진짜 이쁘게 플레이팅을 잘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매번 이렇게 음식이 나올 텐데 아쉽지만 맛있게 먹어주기 위해서 잘 썩어주는데... 이게 뭐지... 파스타 그릇 깊이가?ㅋㅋㅋ 한 2미리 되려나...

 

그래도 맛은 인정!!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양은 조금 섭섭하지만 맛은 살짝 매콤한 게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밀가루랑 최고의 조합 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빵도 한번 찍어먹고... 72시간 저온 숙성하여 느껴지는 진한 치즈의 맛!!! ㅋㅋ 저는 빵의 그 촉촉하고 쫀득함?? 이 많은 빵을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

 

이제 드디어 커팅의 시간!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흠.... 흔들리는 동공!!ㅋ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ㅋㅋㅋ 칼이 정말 잘 들어요! 원래는 딱 위에 부분만 잘려 텐트처럼 덮여야 하는데... 느낌 알쥐 알쥐!?ㅋㅋㅋㅋ 진짜 안 잘렸다 싶을 정도로 해주세요!! ㅋㅋ 다음엔 잘할 수 있어!!!

 

ㅋㅋㅋㅋ 복구작업!! 빠른 손놀림!!ㅋㅋㅋㅋ

 

커팅에는 실패를 했지만... 맛은 성공이네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카레보다는 크림이 더 맛있네요. 카레는 약간 집에서 해 먹는 하이라이스 느낌이랄까요?

 

정말 깨끗이도 먹었네요 ㅋㅋㅋ. 특히 파스타는 설거지해놓은 줄? ㅋㅋㅋㅋ

 

 

이태원과 가로수길의 맛은 모르겠지만 비슷하겠죠?ㅋㅋ 나름 저렴하게? 파스타와 오믈렛 커팅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빠레뜨 한남 추천드려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