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24

로또 당첨금 세금 얼마나 공제할까요? 로또 1등 당첨되는 꿈을 꿔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 꾸곤 합니다. 그리고 1등의 기적으로 당첨금을 받는 다면 그 돈으로 무엇을 할지 자주 상상하곤 합니다. 그런데... 현실적으로 당첨이되면 세금을 공제하는 것을 알고 계시죠!? 상상할때는 공제된 금액이아니라 표면적으로 당첨된 금액을 보고 생각을 하죠~ 그렇다면 실제로 당첨이 되면 로또 당첨금 세금은 얼마나 공제될까요? 로또 당첨금 세금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기 전에! 패턴 분석을 통해 기적을 이룬 사람들이 선택한 로또리치를 소개합니다. 1위가 만들면 인생이 바뀝니다. [로또리치 무료 분석번호 받기] 로또리치 수동 1등 107명 배출! 번호가 인생을 바꿉니다 로또 당첨금 세금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의 지급 방법을 확인해보면! 3등 이상의 당첨금.. 2020. 3. 9.
[IT 자격증] 강좌 무제한 이용!? 워드 컴활 MOS ITQ 포토샵 일러스트 코딩 프로그래밍 IT 자격증 시대? 회사의 눈높이는 점점 높아지고 점점 치열해지는 취업전쟁. 문과라고 IT를 몰라도 된다고!? 이제는 문이과 가리지 않고 IT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워드, 컴활, MOS, ITQ,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래밍 또는 컴퓨터를 활용한 IT 실무 교육!!! 이 모든 걸 하나씩 언제 다 배우고 있으실건가요? 온라인, 모바일 각종 자격증 프리미엄 강의! 총 1,300여개의 다양한 자격증 강좌를 통해 탄탄한 스펙쌓기 오늘부터 시작해보자! 모든에듀 IT 실무강좌 온라인 교육 사이트 IT 실무강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모든에듀 아직도 자격증 하나도 없는 사람 여기 붙어라! 월 19,800원으로 1,300여가지 강좌 무제한 이용 PC·MOBILE 동시 이용가.. 2020. 2. 4.
[로또 추천번호] 당첨번호 XXX회 예상번호 빅데이터 기반 전문 통계분석 로또리치 로또 행복론 로또 1등 당첨 확률은 약 800만분의 1이라고 하네요. 45개의 번호 수 6개를 골라 매주 인생역전에 대한 꿈을 모두 꾸고 있죠? 음... 인생역전이 아니라 매주 소소하게 행복을 산다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매주 일요일날 구매해서 1주일 내내 기대감으로 행복한 하루들.... 어쩌면 우리는 행복을 구매하는 것일수도 있겠죠? 행복을 구매하다보면 1등으로 인생역전도 가능하겠죠?? 로또 1등 인생역전 로또리치 수동 1등 107명 배출! 한국 로또 역사상 최대 성과! 번호가 인생을 바꿉니다. 구매하기 : http://breachit.info/t5zrsrwt6n 로또리치 수동 1등 107명 배출 성공! 한국 로또 역사상 최대 성과! 번호가 인생을 바꿉니다. 로또 61억 수동 1등 두 장 당첨 891회.. 2020. 2. 4.
[방이동 맛집] 목살 껍데기 맛집 일월고기 :: 마이자몽 방이동 일월고기 비가 오는 날은 유난히 삼겹살에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날... 어쩌면 그냥 고기 한번 더 먹기 위한 핑계일 수도...ㅋㅋㅋㅋ. 돼지고기 맛집에 대한 제보를 듣고 바로 ㄱㄱ! 한 5 ~ 7년 전 정도부터? 삼겹살에 소주 한잔을 1만 원으로 해결하지 못한다는 얘기를 종종 하곤 했었던 것 같아요. 요새는 삼겹살 1인분에 기본 15,000원씩은 받으니까...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생각이 처음 들게 된 슬픈 사실... ㅜㅜ 부위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삼겹살 목살은 180g!! 일단 합격! 저희는 커플세트로 목살 + 항정살 + 된장찌개 요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은 요렇게!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많았어요!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는 게 유일한 단점???ㅋㅋㅋ 명이나물은 .. 2020. 1. 10.
[서현역 맛집] 중국인도 인정한 양꼬치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 마이자몽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서현역에서 양꼬치 양갈비 먹으러 갈때 항상 가던 집이 있었어요... 이가네를 만나기 전까지는...ㅋㅋ. 여기는 조금 달라요... 가장 맘에드는 것은 양꼬치 양갈비도 일품이지만 요리 종류들이 너무 맛있어요. 판교에 있는 본점도 가봤는데 그냥 양꼬치, 양갈비하면 앞으로는 이가네가 진리에요 ㅋㅋㅋ 이가네는 참고로 양갈비가 메인이에요!! 저희는 양꼬치를 먹으러!!! 음... 이번에 4번째? 방문인가 그런데... 저는 여기 있는 메뉴... 전부다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아 제가 못먹는 대하구이 빼구!!! 참고로 양꼬치는 일반 양꼬치보다는 양왕꼬치를 추천드려요!! 차이는 크기와 수량!!! 근데 무조건 양왕꼬치 시키세요! 일반 양꼬치와는 맛이 천지 차이!!! 2인 방문시 꼬치류 2인분이랑 요리류.. 2020. 1. 7.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파스타 오므라이스 빠레뜨 한남 :: 마이자몽 빠레뜨 한남 파스타 잘하는 집. 오므라이스 잘하는 집. 그 가끔 TV에서 보면 오므라이스 할 때 위에 계란 오믈렛 같은 거? 올리기 칼로 가운데 쭉 가르면 양쪽으로 계란이 펴지는? 그런 오므라이스 파는 집! 다른 것보다 가운데 칼로 가르는 것을 해보고 싶었어요. 송리단길 말고 이태원이랑 가로수길에 먼저 생기고 송리단길은 나중에 생겼네요. 평소에는 줄 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저희는 운 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역시 양적은 파스타 집이다 보니 남남 테이블은 거의 없네요ㅋㅋㅋ. 구석 쪽에 아빠와 아들 테이블이 있었는데 보고 훈훈하네요 ㅋㅋ 다른 테이블들을 둘러봤을 때 거의 모든 테이블이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저희도 애초에 목적이 빠레뜨파스타와 오므라이스여서 세트메뉴와 사이드로 빵을 추가했어요! 파스.. 2020. 1. 2.
[방이동 맛집] 한우 특수부위 육사시미 칠백식당 :: 마이자몽 방이동 칠백식당 나는 맛집이 가득한 방이동을 매우 좋아한다. 특별한 날 스테이크?? 썰어먹는 분위기?? 보다는 화로 앞에서 질 좋은 고기를 포차나 술집 느낌?? 을 매우 좋아한다 ㅋㅋ. 양갈비 먹으러 징기스를 갈까... 깍둑연탄가서 육사시미에 먹기 편하게 나오는 소고기를 먹으러 갈까.... 고민하던 중 알게 된 새로운 맛집?? 육사시미와 한우 특수부위 최강 맛집! 칠백식당!! 오늘의 목표는 한우보다는 육사시미!?ㅋㅋ 그래서 일단 육사시미는 필수로 시키고 한우 모둠을 주문했어요. 칠백식당의 한우 모둠은 살치살, 갈비살, 갈비덧살 이렇게 3가지 특수부위를 주는데... 일찍 가면 등심을 맛볼 수 있어요. 선착순으로 등심이 소진될 때까지 한우 모둠에 등심이 포함되고 이후에는 다른 부위로 나온다고 하네요! 깍두기.. 2019. 12. 31.
[송파 맛집] 즉떡 수요미식회 모꼬지에, 즉석떡볶이와 순쫄 :: 마이자몽 송파역 맛집 모꼬지에 모든 떡볶이의 맛은 신기하게 다 다른 것 같다. 분식집에서 만들어주는 msg왕창 들어간 달달한 떡볶이, 집에서 만든 떡볶이, 즉석떡볶이처럼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떡볶이 등 모든 떡볶이의 맛이 다르다. 그래서 그런지 수요미식회나 TV에 나온 떡볶이 집은 언제나 항상 기대되고 가고 싶다. 송파역 1번 출구에서 아파트 단지 쪽 상가로 가다 보면 모꼬지에 간판이 크게 있다. 지하로 들어가면서 가게 메뉴와 수요미식회에 나온 정보들이 붙여져 있다. 공휴일 애매한 점심 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대기줄은 없었다. 예상으로는 평일 점심에 항상 줄을 지어 모꼬지에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안으로 들어가면 예전 고등학교 때 상가 지하에 있던 분식집 느낌이 들었어요. 가게도 2개의 여.. 2019. 12. 30.
대학생 취업준비 자격증 취득 0원팩 자단기! 대학생 자격증 취득 스펙 완성 자단기! 대학생 스펙 완성 자단기에서! 인기 자격증 12종 0원팩 출시 대학생 스펙 완성 자단기에서! 인기 자격증 12종 0원팩 출시신청하기 : http://aywer.me/t5zrvwcy7e 하반기 취업 시즌 자격증 개강 후 하반기 취업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2019년 취뽀를 위해 자격증 취득에 열을 올리는 취업 준비생들도 많아졌는데요!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며 자격증을 취득하는 취업준비생부터, 올해 한 개의 자격증이라도 더 따겠다고 다짐한 대학생까지그야말로 자격증 전쟁의 시대입니다. 따야 하는 자격증은 많은데 선택해야 하는 강의와 강사의 수가 상당하여자격증 강의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자단기가 준비했습니다! [인기 자격증 0원 팩].. 2019. 9. 10.
[교대역 맛집] 저렴 가성비 갑! 횟집 교대수산 :: 마이자몽 교대수산서울에서 회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면.... 교대수산 꼭 추천합니다.수산시장 가서 회먹으면 쌀거 같다는 생각에 수산시장을 애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자리 세팅비랑 술까지하면 밖에서 먹는거랑 별반 다를게 없어요 ㅜㅜ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교대수산 추천합니다. 제가 가성비가 좋다는 것을 강조했는데... 가격과 질도 뛰어나지만 무엇보다 음료와 술이 반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짱이에요 ㅋㅋ안에서도 술을 파는데 사들고가면 아무래도 싸게 먹고 마실수 있겠죠?ㅋㅋ 교대수산 바로 맞은편에 하모니마트가 있어요 ㅋㅋ보통 어디 놀러가면 하모니마튼 많이 들렸는데... 서울에서 보니 신기하네요 ㅋㅋ 저희는 화요 25도와 배시리즈 음료!!!ㅋㅋ화요와 이 배음료들이 잘 맞을까 싶었는데.... 이게 최고의 선택이었던.. 2019. 5. 9.